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마케티🕙

올림픽은 끝났지만..🏅

by 마케티 2024. 8. 20.

지구촌의 대축제인 파리 올림픽이 드디어 막을 내렸어요.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우리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단은

깜짝 놀랄만한 성과를 보여주며 세상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는데요.

 

이번 파리 올림픽에는 144명의 대한민국 선수단이 올림픽에 참여하며,

48년만에 최소 규모 선수단이 출전을 하게 되었지만

금메달 13개, 은메달 9개, 동메달 10개를 획득하며 전체 순위 8위에 올랐습니다.

 

많은 이들의 밤 잠을 설치게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메달 소식을 확인하는 즐거움이 좋았는데😊

아쉬운 마음으로 4년 후를 기약 해야겠죠?

 

올림픽은 끝나도 이를 활용한 마케팅은 당분간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바로 올림픽 스포츠 선수를 활용한 이른 바 "스타 마케팅"입니다.

 

스포츠 이벤트가 끝나게 되면 화제가 되는 선수가 등장하곤 합니다.

 

이번 올림픽에서는 탁구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벌써부터 유통업계에서는 '올림픽 스타 모시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올림픽 먹방으로 인기를 끈 신유빈 선수는 GS25 편의점과 협업해 상품을 출시했다고 해요.

신제품의 이름은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 타임'으로 주먹밥, 반숙란, 카프레제를 담은 제품입니다.

 

또한, 바나나 먹방으로 주목을 받은만큼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의 모델로 발탁 됐다고도 합니다.

경기 중간에 먹은 간식 바나나는 전 세계를 귀여움에 빠지게 했죠?😀

 

여러분들은 어떤 선수분들이 가장 기억에 남으세요?

 

그리고, 그 선수의 어울리는 브랜드나 제품이 있으실까요?

댓글로 한 번 추천해주세요! 분명 또 다른 즐거움이 계속 될거에요👍

이미지 제작: 미드저니

마케티의 미드저니 프롬포트 추천

Three athletes are standing on the podium at the Olympic medal ceremony, each with a medal around their necks  --ar 4:3 --s 600 --v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