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
이게 무슨 말이냐고요?
바로 한 카페의 음료수 제품명인데요.
뭔가 굉장히 독특하죠?
신한투자증권은 커피 브랜드 매머드커피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번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스페쏠 콜라보' 이벤트입니다.
‘스페쏠 콜라보’는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인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한투자증권은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매머드커피와의 협업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신한투자증권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매머드커피 입장에서도 이슈로 주목 받을 수 있는 이 기회가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독특해 보이는 이 조합의 관건은 뭐니뭐니해도 '맛' 아닐까요??
신한투자증권과 매머드커피 모두 이 부분을 유의해야겠어요👍
아직 참여해 보지는 않았지만, 오늘 퇴근하고 GO!!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헉! 자동차도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고?😮 (0) | 2024.08.21 |
---|---|
올림픽은 끝났지만..🏅 (1) | 2024.08.20 |
편의점은 스포츠 마케팅 집합소?😯 (2) | 2024.08.19 |
초사이언처럼 초마케팅이 있을까요?🤔 (0) | 2024.08.18 |
소비자와 사랑에 빠지는 법❤️ (0) | 2024.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