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 사랑하고 계세요?
연애 중이실까요? 아니면 결혼한 부부이실까요?
흔히들 사랑하면 눈이 먼다라는 말 들어보셨을텐데요.
사랑하는 이가 어려움에 빠지면 따뜻한 위로를 건네고 돕기 위해 직접 나서기도 합니다.
그 과정에서 사랑은 더욱 깊어지고 서로의 신뢰는 더욱 굳건해지는데요.
이러한 사랑의 관계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경쟁 업체의 등장, 경기 불황, 사회적 이슈 등에 따라 브랜드는 다양한 위기를 맞이해요.
작은 흔들림에도 그대로 무너지는 브랜드가 있는가 하면,
큰 위기 속에서도 극적으로 브랜드가 재기하는 경우도 존재하는데요.
이 차이를 가르는 것이 바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방법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을까요?
그 방법을 함께 찾아가는 것도 하나의 브랜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의 추천 도서는 바로
<I LOVE 브랜드> 입니다.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은 스포츠 마케팅 집합소?😯 (2) | 2024.08.19 |
---|---|
초사이언처럼 초마케팅이 있을까요?🤔 (0) | 2024.08.18 |
다다익선? 이제는 '거거익선'😊 (2) | 2024.08.15 |
문자로 마케팅할 수 있다고?🤔 (0) | 2024.08.14 |
얼~라이브 생생하죠 하루가~♪ 얼~라이브 생생해요 생기가~♬ (0) | 2024.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