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직접적으로는 상관이 없습니다.
‘헝거 마케팅’을 소개하기 위한 것인데요😁
헝거 마케팅이란 Hunger에서 가져온 말이고,
‘배고픔’이란 뜻 외에 ‘열망’, ‘갈망’ 등의 뜻도 있습니다.
이런 배경으로 헝거 마케팅은 희소 마케팅이라고도 불리며,
구하기 힘든 제품의 특성을 이용하는 마케팅입니다.
예를 들면, 예전에 ‘허니버터칩’, ‘먹태깡’ 등이 이런 마케팅의 사례입니다.
특히 MZ세대의 소비 습관과 더불어,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마이럴 마케팅이 더해져
폭발적인 반응도 종종 볼 수 있죠.
과연 우리 회사에도 구하기 힘든 제품/서비스는 없는지… 없다면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생각같아요👍
<마케티의 프롬프트 추천>
A hungry child eats dessert with a humorous look on his face, pixar --ar 4:3 --s 500 --v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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