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MZ세대가 팝업스토어에 열광하는거 아시죠?
경험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팝업스토어는 즐거움을 주는 명소가 되었어요.
그리고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일대에 자주 설치되어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장소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돼지고기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다가오는 10월 1일에는 '한돈데이'를 맞아서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수입육에 비교하여 한돈의 확실한 우수성을 컨텐츠로 만들고, 알리는 목적이라고 하는데요.
당연히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고, 젊은 세대를 충성고객으로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세계적으로 K-푸드의 위상이 커져가는 시점에 한국의 삼겹살 문화가 SNS를 통해 퍼져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케티의 미드저니 프롬포트 추천
: A vibrant, animated-style scene of a pop-up store promoting pork products, designed with a playful and colorful aesthetic reminiscent of a Pixar movie. The pop-up store is set in a lively outdoor market, with a cheerful atmosphere and stylized, friendly characters. The store has eye-catching signage featuring cartoon pigs and delicious-looking pork dishes on display. The staff and customers have exaggerated, expressive features, with a warm and inviting vibe. The overall scene should feel dynamic and fun, with bright colors, smooth textures, and a sense of whimsical animation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한국은 하츄핑 열풍😊 (12) | 2024.09.03 |
---|---|
혹시 빵케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7) | 2024.09.02 |
어느 정도 최적화 되셨나요? (3) | 2024.08.31 |
Copy 한 줄이 사업을 구원한다 (1) | 2024.08.30 |
소외감을 자극하는 FOMO 마케팅😢 (0) | 20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