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상품이 이토록 훌륭한데 왜 이렇게 안 팔릴까?”
사업을 하는 사람이 가장 불안해지는 순간은 상품에 대한 확신이 매출로 이어지지 않을 때인데요.
문제의 근본은 품질도 가격도 아닌 바로 ‘세일즈 카피라이팅’에 있다는 것, 모두 아시나요?
카피는 헤드라인부터 행동 요구 문구(CTA)까지 여러 요소의 조합이며 패턴과 공식이 있음을 알아야 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도서 <스토리 설계자>는 ‘헤드라인 템플릿’ ‘고객의 아바타 프레드(FRED) 만들기’
‘스텔스 클로징’ 등 다양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두려움에 기초한 부정적인 카피가 긍정적인 카피보다 고객 전환에 더 도움이 될까요?”
“출시 후 상품을 어느 정도의 기간 내에 고객에게 전달해야 할까요?”
이 책은 단순한 카피 쓰기를 넘어 세일즈 자체를 가르칩니다.
고객의 욕망을 알아보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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