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헬시 플레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매년 가을쯤에는 다음 해 트렌드를 알려주는 책이 나오는데요.
그 중 수년간 베스트셀러로 판매되는 '트렌드코리아'는 단연 독보적입니다.
2024 트렌드코리아 내에는 헬시 플레져라는 말이 소개되었는데요.
MZ세대는 기존 세대와는 다르게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당연히 그 관심은 구매로 이어지죠.
예를 한 번 들어볼까요?
노브랜드의 노브랜드버거에서는 닭가슴살과 샐러드 등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어요.
출시 이유로는 아마도 '건강한 버거'를 지향하지 않을까 싶어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써브웨이도 아보카도 시리즈를 출시했어요.
아보카도에는 비타민E, 엽산, 갈륨 등의 영양소가 많은데, 이는 심혈관과 피부에 좋은 성분이에요.
노브랜드와 써브웨이 모두 건강식이 현재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뻗은 손을 뿌리칠 수 있을까요?!
마케티의 미드저니 프롬포트 추천
The man and the woman who are exercising are jogging outside in the clear sunlight --ar 4:3 --s 600 --v 6.0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어는 봤나?? '멜빌'❗ (0) | 2024.08.25 |
---|---|
철학도 없이 사업을 한다고?😲 (0) | 2024.08.25 |
역사와 전통, 그 자체가 마케팅이라고❗ (0) | 2024.08.22 |
헉! 자동차도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고?😮 (0) | 2024.08.21 |
올림픽은 끝났지만..🏅 (1) | 2024.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