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가 고객들의 ‘감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내놨어요.
금복주는 알코올 도수 16%, 용량 360㎖의 새로운 콘셉트 신제품 소주 ‘찐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는데요.
찐찐 소주는 ‘아주 친한 친구’라는 뜻을 담아 이름 붙여졌으며,
소비자와의 공감을 목표로 개발됐다. ‘우리 사이 더 찐하게’라는 감성적인 문구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감성적인 교감을 끌어내고자 했습니다.
‘찐찐’은 고물가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 현재 소주 제품 중 최저가로 출고,
유통 채널과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금복주 관계자는 “신제품 ‘찐찐’은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요소를 제품에 담았다”며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 항상 ‘찐찐’이 함께 하길 바라고
이를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회식 때는 찐찐 어떠세요?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업계, 크리스마스 케이크 경쟁 시작 (2) | 2024.11.26 |
---|---|
딸기가 돌아온다🍓 (1) | 2024.11.25 |
대형마트의 전략 수정, 하나만 제대로 팔자! (1) | 2024.11.23 |
삼성, 내년 스마트 안경 출시 예정👓 (0) | 2024.11.22 |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광고에 AI가?🤔 (1) | 2024.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