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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마케티🕙

한 개에 110Kcal, 제로 초코파이 출시🍩

by 마케티 2024. 10. 8.

롯데웰푸드는 업계 최초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 제품 제로 초코파이를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무설탕 제품으로 출시를 원하는 카테고리로

꾸준하게 높은 순위를 차지해왔는데요. 특히, 초코파이 속 마시멜로의 높은 당 함유와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입니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롯데웰푸드는 2년 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드는데 성공했고, 이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제로 초코파이는 설탕과 당류 없이도 초콜릿의 풍미가 살아있는 것도 특징인데요.

진한 초코 코팅은 초코파이의 풍미를 살려주면서도 제로 초콜릿만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고,

한 봉에 110kcal 수준으로 열량을 저감해 더욱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의 제로 상품은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론칭 후 매년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9월에는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이기도 했습니.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에 대한 걱정 없이 행복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맛과 행복을 전달하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어요.

 

오늘은 제로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롯데웰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