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좋아하세요? 저는 퇴근 후 한 잔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이 맥주를 자주 마시곤 합니다. 바로 켈리(Kelly) 맥주입니다.
최근 하이트진로에 의하면 켈리가 출시 후 2024년 말을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5억7000만병(330ml 병 기준)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1초에 10병 이상 판매되는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켈리는 2023년 4월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국내 맥주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켈리는 100% 덴마크산 프리미엄 맥아를 사용하고, 7℃에서 1차 숙성 후 ,
-1.5℃에서 한 번 더 숙성하는 '더블 숙성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완성했어요.
하이트진로는 판매량이 증가하는 것을 기념해 새로운 마케팅을 펼친다고 합니다.
오늘 2/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제42회 모나 용평 인터내셔널 스키 페스티벌'에
주류 스폰서십을 맺고 참여할 예정인데요. 겨울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켈리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다시 한번 알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모나 용평 스키장 슬로프 내에 3m 크기의 켈리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또 한정판 '켈리 경품팩(360ml, 8캔 묶음)'을 출시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이트진로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팅힙이 뜬다✏️ (0) | 2025.02.18 |
---|---|
작지만 강하다, AI 탑재 아이폰 SE4 (0) | 2025.02.14 |
유럽 승무원 한국 필수 쇼핑템?✈️ (1) | 2025.02.12 |
사라진 동계 아시안게임 특수😱 (1) | 2025.02.11 |
정부, 딥시크 차단 행보🚨 (0) | 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