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2024년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음료 톱10을 공개했어요.
올해는 티 음료 3종이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는데요.
다시 말해, 제로 카페인이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3년간 음료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톱10 음료에 티 음료가
2022년 1종에서 2024년 3종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가 티 음료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1년 만에 톱10에 등극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해 판매 시작 보름 만에 100만잔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던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는
올해 음료 순위 8위를 차지하며 인기 음료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와 함께 누적 판매 1억잔을 넘어선 ‘자몽 허니 블랙 티’가 3위에, 지난해 새롭게 인기 음료 톱10에
등극한 ‘유자 민트티’가 9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스타벅스는 올해 개점 25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끈 음료를 국내에 처음 소개하고,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내놓거나 특화 음료의 판매망을 전국으로 넓히는 등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 했는데요.
특히 카페인이 없는 음료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무카페인 음료들을 다수 선보였습니다.
제로 트렌드가 카페인까지 퍼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앞으로의 트렌드가 어떨 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의 마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10대 제한, 1월 내 국내 도입 (1) | 2025.01.02 |
---|---|
못생긴 신발의 인기는 지속된다👟 (2) | 2024.12.27 |
이랜드의 뉴발란스, 1조 클럽 가입 (3) | 2024.12.24 |
🦑오징어게임 2가 펼치는 브랜드마케팅 (4) | 2024.12.23 |
확 바뀐 아이폰 17프로 맥스, 어떻게 바뀌었지? (2) | 2024.12.19 |